위 스 바 덴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검출 방법 연구

  • 출시 시간:2024-04-17 18:10:26
  • 핵심어:

  • 페이지 뷰:541
  • 빠른 설명:

    위 스 바 덴,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

기사 내용

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호텔, 병원, 가마의 자중 배합 밸브가 열리고, 에너지 절약, 와이어 로프의 손실을 걱정할 필요가 없고 구덩이 바닥이 중량을 감당하고, 지진이 높은 것을 감당하며, 만약 압력이 정상 범위보다 낮으면 오버플로우 밸브 설정치를 조정해야 한다.전문 승강기 공장은 내압 등급이 높고 방수 성능이 좋으며 방화는 고온에 견디고 과부하 능력이 강하며 부식에 견디고 방사능을 방지하며 수명이 길다.

플랫폼이 올라갈 때 기계를 이동하지 마십시오. 이동하려면 먼저 플랫폼을 축소하고 다리를 놓으십시오.

비 자 아 바 다유압 화물 사다리는 최근 몇 년 동안 일부 고공 작업에서 사용되었는데, 현재 일부 유압 화물 사다리는 점차 타워 크레인 등 대형 기계를 언급하여 일부 고공 작업의 비교적 좋은 선택이 되었다.그러나 여전히 일정한 한계가 있다. 례를 들면 고도, 화물의 질을 제고하는 등은 일정한 제약이 있다.

유압 계통의 생산 제조 정밀도 규정이 높다.응용, 유지 보수 규정은 일정한 전문 기술과 비교적 높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자주 발생하는 고장의 원인은 비교적 명확하게 하기 어렵다.

승강플랫폼은 조절하는 상황에서 좌우이다: 레일 안에 작은 알갱이, 폐기물이 있는지 검사하고, 레일 안의 오일도 있는지 검사한다. 즉시 추가하지 않으면 안 된다. 장기간 파손되어 유압 승강플랫폼이 끼어 망가진다.


위 스 바 덴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검출 방법 연구



승강 플랫폼 표시등이 켜지지 않았습니다. 벽에 있는 전원 콘센트에 스위치 전원이 있는지, 플러그와 전선 플러그가 단락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m를 초과하면 제곱미터의 전원 플러그를 사용하여 조정하십시오.

유압 승강기, 적재량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의 강도가 낮고, 벽돌 구조 또는 벽돌 혼합 구조의 우물길을 요구하면 된다.

공장, 자동창고, 주차장, 시정, 부두, 건축, 인테리어, 물류, 전력,위 스 바 덴8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 교통, 석유, 화학공업, 호텔, 체육관, 공광, 기업 등의 고공 작업 및 보수에 사용할 수 있다.승강 플랫폼 승강 시스템은 유압에 의해 구동되기 때문에 유압 승강 플랫폼이라고 불린다.

방안 맞 춤 형 제작유압 승강 사다리 중의 유압 실린더에 대해 말하자면, 그 유효 작용 면적 A (배기량에 해당) 를 바꾸어 속도를 조절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며, 일반적으로 유량을 바꾸는 것으로만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변수 모터에 대해 말하자면, 속도 조절은 유량도 바꿀 수 있고, 모터 배량도 바꿀 수 있다.

승강기 오일 실린더 소음 유위가 너무 낮고, 여과망 또는 이음매 연결부 공기에서 유액 내 연축기 송동 오일 실린더 내부 고장 오일 실린더 모터 설치 부동심 전동기 동축부 공기 기름때가 막혀 여과망 회유관 송동 공기 또는 오일 파이프가 오일 위에 있다.공기에 섞여 유액에서 배제: 동심도는 .MM 이내로 조절하여 연축기 수리 또는 오일펌프를 교체하여 유량을 증가시켜야 한다. 여과유강과 이음매 위치 mm 이상에서 회전축 밀폐권을 교체하여 여과유망을 세척하고, 여과유액을 여과하여 유관로를 단단히 잠그고, 환유관을 유면 아래 유액에 섞인 공기나 유압실린더의 공기가 완전히 배출되지 않아 고압작용으로 가스구멍이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킨다.이때 반드시 제때에 공기를 다 배출해야 한다.

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위 스 바 덴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검출 방법 연구



실외에서 전동 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풍력이 급을 초과하면 사용을 중지하십시오.승강 높이가 미터를 초과하여 사용할 때, 유압 승강기 플랫폼 사각의 바람줄을 팽팽하게 당겨 고정하고, 다리를 받쳐 방호를 강화하며, 안정성을 강화하여, 과도한 흔들림으로 인해 전동 승강 플랫폼의 안전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건설 하 다.자동 승강 플랫폼은 자동화 기술 작업에서 서로 협력하고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는 서비스 플랫폼이다.그것은 독립적으로 걷고 이동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다양한 환경과 표준 조건에서 빠르거나 느리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작업자가 실제로 작업하기만 하면 공중에서 연속적으로 좌우로 뒤로 이동하여 모든 자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그러므로 도시터미널, 지하철역, 항구 및 그 대형쇼핑센터, 안전 신뢰성, 경제를 보장할 뿐만 아니라따라서 사용자는 사다리 가격과 토목 건설 예산성 가격 비율이 높은 제품에 근거할 수 있다.

위 스 바 덴주기가 흡합하지 않다.이 고장이 발생하면 상 전원이 정상인지, 내외 긴급 정지 버튼 스위치, 자물쇠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상 전상 순서가 정확한지, 계전기 작업 표시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의 심각한 기름 누출 제거 방법: 오일 펌프의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원인을 제거할 수 있다: 기어 펌프의 손상내뿜는 기름 무압력 제거 방법: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거 원인: 유압 오일 부족 제거 방법: 유압 오일을 충분히 추가하면 제거 원인: 회로 차단 제거 방법: 버튼기 및 퓨즈 등을 확인하면 제거 원인: 필터 차단 제거 방법: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거 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 실패, 두 가지 상황이 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 V.전자기 코일이 타서 밸브심이 끼어 죽는 청소 방법: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승강 플랫폼의 자연 하강 원인 및 청소 방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청소 방법: 밸브 중의 정지 밸브를 검사할 수 있다.리턴 밸브의 밀봉면에 때가 있다고 가정해 보세요.클리닝 체크 밸브.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레일식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사용 사항에 대해 레일식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규정된 범위 내에 설치하지 말고,위 스 바 덴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레일 승강 플랫폼에 그리고, 어떠한 유휴 인원도 작업 구역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하며, 작업 구역에 옷이 없도록 보장하고, 작업 장소의 청결을 유지한다.


위스바덴기타 제품 정보
  • 캐 리 갈 린승강 플랫폼 고정식 액체 압력장비 매뉴얼 번역 시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캐 리 갈 린승강 플랫폼 고정식 액체 압력장비 매뉴얼 번역 시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 개휴전문 유압 승강 플랫폼시장 규모의 급속한 성장

    개휴전문 유압 승강 플랫폼시장 규모의 급속한 성장

  • 개휴폭발 방지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차국내 산업 역경에 대한 대응 전략

    개휴폭발 방지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차국내 산업 역경에 대한 대응 전략

  • 개휴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품질 분류

    개휴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품질 분류

  • 부다등차교 제조산업 구매의 주요 요인

    부다등차교 제조산업 구매의 주요 요인

  • 극광.10톤 이동식 등차교품질 검사에 필요한 것

    극광.10톤 이동식 등차교품질 검사에 필요한 것

  • 청해이동식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

    청해이동식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

  • 하 노 버공사장에서 쓰는 승강기사용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하 노 버공사장에서 쓰는 승강기사용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위 스 바 덴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검출 방법 연구 정보는 당사의 위 스 바 덴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검출 방법 연구, 위 스 바 덴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검출 방법 연구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위 스 바 덴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검출 방법 연구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위 스 바 덴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검출 방법 연구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위 스 바 덴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검출 방법 연구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