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스 바 덴이동 유압식 등차교올바르게 구매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3-24 13:41:24
  • 핵심어:

  • 페이지 뷰:410
  • 빠른 설명:

    위 스 바 덴,간이등차교의 기초구덩이를 파는 과정에 보호구조에 충돌이 발생하는것을 방지하고 수시로 토벽의 변화에 주의를 돌려야 하며 균열 등 이상현상을 발견하면 반드시 시공을 잠시 중지하고 상급에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유압 등차

기사 내용

간이등차교의 기초구덩이를 파는 과정에 보호구조에 충돌이 발생하는것을 방지하고 수시로 토벽의 변화에 주의를 돌려야 하며 균열 등 이상현상을 발견하면 반드시 시공을 잠시 중지하고 상급에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

유압 등차교 승강대가 오르지 않는 원인: 전압이 너무 낮고, 전기기계가 돌아가지 않고,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고, 전기기계가 모자라다(전기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표시등이 켜지고,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오르지 않고, 하강 밸브가 열리지 않고,위 스 바 덴승차교 유압 이동식,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이 낮고,위 스 바 덴유압 승강 등차교, 오일 밸브의 압력이 너무 낮으며, 오일 펌프가 비고, 흡유 여과부하, 흡유 여과 막힘, 흡유 구간의 누출 임의의 삼상 변경;솔루션: 모터 부하 작업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를 확인합니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10%;모터와 회로 확인하기;차단기 및 모터 연결 확인하기;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하중에서 조정합니다.유압유를 가득 채우기;필터 정리;흡유관 및 이음매 검사하기;커넥터를 조이고 필요한 경우 커넥터를 교체합니다.

위 스 바 덴유압 펌프는 소음을 발생시킨다.승차교가 상승할 때 유압펌프는 가동을 알려주는데 만약 유압펌프의 기어나 베어링에 문제가 생겨 유압계통의 압력이 주기적으로 변화되면 유압계통의 공명을 이끌어 소음이 생기기도 한다.

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

자 바 르 푸 르당신은 유압 승강 등차교의 일부 작업 특성을 알고 있습니까?오늘, 기계 및 물체에 불필요한 손상을 초래 할 수 있습니다.

이동 승차교라는 기계 설비의 정비 세부 사항은 구체적으로 말하면

등차교는 다양한 제조업에 적합하다;가공 공장, 창고, 적치장, 지하철역, 항구, 곡물 창고 등 대량의 하역 운송 요구의 장소에 광범위하게 운송된다.무게를 견디어 설비를 검측하고, 품질과 양을 보증한다;인 실제 조작은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하역 운반 화물의 효율이 높으며 인 실제 조작, 분해 포장만 하면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등 우세를 유지한다.

작업 과정이동 승차교의 배치: 유압 시스템은 돌발 사고나 단전 시 긴급 제동 기능을 가지고 있다.

많은 고객들이 이동 등차교를 맞춤형으로 제작할 때 이동 등차교의 구체적인 용도를 설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맞춤형 등차교의 실제 작업에 편차가 존재하여 효율이 떨어진다.

유압등차교의 사용부서는 과학적으로 설비에 대해 기술분석을 하고 설비에 대한 투입을 합리적으로 확정하는 동시에 업무의 특징에 맞추어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현장 유지보수를 취하여 승강플랫폼차가 줄곧 정상적인 운행상태에 처하도록 함으로써 공급물자의 적시적인 하역을 보장한다.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은 제도보장을 시험하고 관련 관리제도를 보완하며 설비고장의 동태관리를 강화하고 관건부위에 대해 상태감측을 진행하며 고장의 법칙을 보수, 분석해야 한다.유지 보수 부품의 공급을 확보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과 상용 부품의 예비 부품 창고 및 구매 경로를 설치하여 준비가 제대로 되지 않아 수리 중단 시간을 연장하고 수리 원가를 확대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자는 생존 공장과 유지하고 승강대 수리 인원의 전문 소양과 직업에 충실한 정신을 강화하여 짧은 시간 내에 고장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위 스 바 덴이동 유압식 등차교올바르게 구매하는 방법



차교: 그것은 화물 운반의 작업대 표면에 땅을 파거나 구덩이를 미리 묻을 필요가 없다. 이것은 즉시 화물 운반 서비스 플랫폼 앞부분의 가장자리 부위에 설치된다. 공사 건축의 구조에 대해 대부분 수정하지 않았다. 등차교와 같은 우세가 비교적 뚜렷한 기계 설비는 각각 다른 업계에서 매우 큰 효능을 충분히 발휘했다. 그렇다면 등차교의 미래 발전 추세는 어떻게 될 것인가?오늘, 인터넷 편집자는 여러 사람들과 깊이 분석해 보자.

품질 파일손잡이를 흔들어 승차교를 컨테이너 높이까지 높이다.

잘 모르겠지만 여러분은 모바일 승차교를 응용하는 과정에서 그에 대한 정비에 관심을 가져보셨나요?왜냐하면 그것의 정비는 매우 관건적이기 때문에,위 스 바 덴차교에 올라 이동하다., 만약 정기적으로 합리적인 정비를 전개하지 못한다면 이후의 응용에 매우 많은 위해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모두가 정기적으로 이동 승차교에 대해 합리적인 정비를 전개해야 한다고 제안한다.

예방조치: 기름액을 선택함에 있어서 공장측이 추천한 번호판 및 기계가 처한 작업환경, 기온요소 등에 따라 확정하여야 한다.일부 특수한 요구가 있는 기계에 대해서는 전용액압유를 선택해야 한다.유압 부품과 시스템 정비가 불편할 때는 성능이 좋은 마모 방지 유압 오일을 선택해야 한다.

위 스 바 덴오늘날, 전동 유압 등차교는 이미 많은 회사들이 사용하는 하역 도구가 되었다.많은 친구들에 비해 전동 유압 등차교는 여전히 익숙하지 않다.다음 소편은 여러분에게 전동 유압 등차교의 길이 경사도와 높이에 관한 제품 매개변수와 규격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원인: 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

성가비에 근거하여 가격이 합리적인 유압등차교를 선택하는것은 구매자의 고려요소의 하나이다.


위스바덴기타 제품 정보
  •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 신속한:알림: 위 스 바 덴이동 유압식 등차교올바르게 구매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위 스 바 덴이동 유압식 등차교올바르게 구매하는 방법, 위 스 바 덴이동 유압식 등차교올바르게 구매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위 스 바 덴이동 유압식 등차교올바르게 구매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위 스 바 덴이동 유압식 등차교올바르게 구매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위 스 바 덴이동 유압식 등차교올바르게 구매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