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스 바 덴고정식 유압 등차교어떤 새로운 신호가 출시됩니까?

  • 출시 시간:2024-03-20 11:38:38
  • 핵심어:

  • 페이지 뷰:379
  • 빠른 설명:

    위 스 바 덴,현재의 창고 저장 설비 중 관건적인 보조 작용에 이르는 설비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승강 플랫폼이고, 하나는 등차교이며, 두 가지 설비는 모두 창고 저장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들은 비록 운반차와

기사 내용

현재의 창고 저장 설비 중 관건적인 보조 작용에 이르는 설비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승강 플랫폼이고, 하나는 등차교이며, 두 가지 설비는 모두 창고 저장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들은 비록 운반차와 내연 지게차처럼 창고에서 수평으로 화물을 운송하고 운반하지는 않지만 그들은 관건적인 점에서 관건적인 역할을 한다.우리는 우선 승강 플랫폼을 예로 들면, 승강 (shēng jiang) 플랫폼(platform)은 수직적인 화물 운송 설비(shèbèi)로서 매우 많은 공장에서 매우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이동 승강 플랫폼은 건물 청결, 가로등 수리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이동 작업 설비이다.그것의 포크식 기계 (machinery) 구조 (Structure) 는 승강 플랫폼의 상승을 비교적 높은 안정 (해석: 견고하고 안정; 변동이 없음) 성, 넓은 테이블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 전문적으로 승강 브리지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고공 작업 영역 (domain) 의 사용 범위 (f & agrave; n w & eacute; i) 가 확대되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며 미래 발전 (Develop) 의 필연적인 추세 (trend) 로 고공 작업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한다.고정 (fixed) 승강 플랫폼은 대부분 층, 공장, 공항, 작업장 등 신속한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있다. 직접 지면에서 올라가 화물을 싣고 이상적인 높이에 도달하면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편리하게 할 뿐만 아니라 인력도 크게 절약하고 효율(efficiency)을 제공하며 현대 화물 수직 운송에서 이상적인 설비 중 하나이다.

고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다.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 화물 플랫폼 사이의 교량, 지게차 및 기타 처리 및 트럭 내 화물의 대량 하역을 사용합니다.단독 조작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동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높였으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했다. 신속한 화물운송이 수요되는 과정에 무엇때문에 고정식등차교는 많은 물류설비 (sh & egrave; b & egrave; i) 에서 중임을 담당할수 있는가?고정식 유압 (hydraulic) 등차교가 모두 어디에 있는지 우리에게 놀라움을 가져다 준다.

위 스 바 덴조작 착오로 유압 체계의 결함이 형성된다. 이것은 유압 체계가 정상적으로 작동할 때 작업자의 조작이 부적절하여 형성되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밸브를 잘못 열고 닫으면 갑자기 전원 (전자 설비에 출력을 제공하는 장치) 을 중지하고 조작 온도 (temperature) 또는 압력 (pressure) 이 너무 높고,제때에 오일 탱크 바닥에서 분리된 물 등을 방출하지 않는다. 조작 실수로 형성된 유압 체계의 결함은 모두 유압 오일의 품질 의문이 형성된 것이 아니다. 대부분 유압 오일에 닿지 않지만 일부는 유압 오일의 품질 변화에서 반영될 수 있다.

기등차교는 상품의 신속한 하역을 유지하는 전용형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정 작용은 대형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중간에 다리를 놓게 하고,위 스 바 덴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 전기 지게차 등 운송차는 그것에 따라 즉시 대형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상품의 대량의 하역을 전개할 수 있으며 하역 서비스 플랫폼이라고도 한다.그러나 출입하는 트렁크에서는 트렁크의 높이가 다르기 때문에 차량 운송과 하역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일정한 고도볼트가 발생한다.

서 반 고고정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이다. 그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고 지게차 등 이륙과 화물차 내부에서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한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키고,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하나로 묶어야 한다.

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합니다 (외부 전원 공급 장치 없이 승차교의 높이 조절이 가능).


위 스 바 덴고정식 유압 등차교어떤 새로운 신호가 출시됩니까?



높이 상승: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고정 승차교의 높이 상승은 동일하며, 특수 수요자는 예외가 있으며,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표준과 같은 높이를 유지한다.

테이블 사이드 승차교의 직접 설비는 하역 경로의 앞쪽 가장자리 방위에 있다.하역 작업 경로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설 구조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건설 시공할 때 없었다

직: 물류부 창고: 승차교업 시 범례에 따라 삭작한다.

어디 에 팝 니까, 성적을 발견하면 즉시 처리하고, 본인이 처리할 수 없는 경우, 공장 수리 인원을 조직하여 처리할 수 있다.그러나 인간의 신변의 평안과 부의 상실이 오늘날 창고물 유행 (Prevalent) 업계에서 고정 (fixed) 식 유압 (hydraulic) 등차교는 이미 없어서는 안 될 하역 도구가 되었기 때문에 등차교의 안전 조작과 사용도 점점 더 중요해지고 정상적인 유지보수와 유지도 유압식 등차교의 사용 시간 (lifetime) 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그렇다면 유압등차교를 조작하고 사용하려면 그런 것들을 주의해야 합니까?편집장은 여기서 여러분에게 상세한 (xi & aacute; ng x & igrave;) 소개를 하고, 많은 고객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유압 시스템 방식: 유압 오일: 내마모 유압 오일.

등차교는 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로, 높은 하역 플랫폼,위 스 바 덴이동식 유압식 등차교, 플랫폼과 운송 차량 사이의 부교 역할을 연결하는 높이 조절판, 지게차 또는 인공 환적차가 운송 차량에 드나드는 것을 포함한다.e. 주로 물류, 우편,위 스 바 덴유압 등차교 고정식, 교통, 전력, 공업, 광산, 기업 등 화물을 하역하는 데 사용된다.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객차의 높이는 다르다.운송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는 항상 일정한 높이 차이나 간격이 존재한다.환적 지게차는 신속하게 운송차에 드나들어 하역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제품과 화물이 빠르게 회전하는 하역 통로이다.승차교를 사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스텝은 승강 손잡이를 눌러 승차교를 객차 밑부분보다 높게 하는 것이다.


위 스 바 덴고정식 유압 등차교어떤 새로운 신호가 출시됩니까?



승차교의 톤수는 톤,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고, 서로 다른 톤수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공급 하 다.차교와 차를 연결하는 유압지 (아니오, 사용하지 않음) 는 유압으로 인해 방향을 잃고, 지게차와 차의 무게를 받는 곳까지 상행검사라고 하며, 여러 가지 실정을 행하고, 차교 안소 점검표 유압등차교의 분류에는 이동식 유압등차교와 고정식 유압등차교가 있다.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주요 역할은 화물 운송 플랫폼과 운송 차량 사이의 교량이다.지게차의 조작을 편리하게 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설비의 한쪽 끝은 화물칸의 높이와 같고 다른 한쪽 칸의 뒤쪽 가장자리와 같으며 자동적으로 높이를 조절할수 있으며 부동한 류형의 차량과 적재과정에서의 칸의 변화에 따라 조절할수 있다.임베디드 등차교 임베디드 등차교는 말 그대로 하역 조작 플랫폼에 내장된 등차교를 말한다.설치된 등차교의 마더보드와 하역 작업 플랫폼의 상평면 수준.플랫폼에 완전히 통합되어 로드와 제거 작업이 없을 때 플랫폼의 다른 작업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이런 종류의 등차교는 광범위하고 상대적으로 빠른 탑승 보조 설비를 사용한다.그 설계는 건축 구조 설계 때 이미 표준화되었다.침대 옆의 등차교 플랫폼 측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작업플랫폼에서 구덩이를 발굴하거나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구조는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는다.시공 중에는 적재와 하역의 요소를 고려하지 않는다.작업대 측 승차교는 트럭 객차에 적재하고 하역하는 요구도 충족시킬 수 있는 보완 방안이다.침대 옆 승차교도 현장 조건에 따라 설계됐다.이와 유사하게, 이는 대부분의 적재 및 하역 플랫폼의 설치 및 사용을 충족시킬 수 있다.이동cllimbing은 현장에 하역 플랫폼이 없거나 하역 화물을 이동해야 하는 곳에 사용된다.물류 분야에 하역 플랫폼이 없다면 보완책으로 이동식 승차교가 적절한 방안 중 하나다.이동식 승차교는 이동하는 철제 경사로에 해당하며 지게차도 직접 트럭 객차에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은 전원이 필요 없이 혼자서 조작할 수 있다.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특징인 전기 제어 조작은 버튼만 누르면 조절판이 자동으로 올라가 조작이 매우 간단하다;버튼을 놓으면 조절판이 자중에 의해 하강하고 활판판을 화물차에 걸치면 사용할수 있다.

유압 등차교는 생산 제조 과정에서 미끄럼 방지 두꺼운 강판으로 주도하며, 모든 설비는 운영과 응용 과정에서 일정한 수준에서 미끄럼 방지 특성을 갖추게 할 수 있다.유압기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유지하는 전용형 보조설비로, 그것의 고도 조정 작용은 대형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중간에 다리를 놓게 하고, 전기 지게차 등 운송차는 그것에 근거하여 즉시 대형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의 하역을 전개할 수 있으며, 하역 서비스 플랫폼이라고도 한다.그렇게 하면 설비는 낮추는 과정에서 환류밸브 버튼을 느슨하게 하여 설비의 무게를 낮출 수 있다.

위 스 바 덴기능: 하역이 편리하고 안정성이 강하며 수리 원가가 낮다.하역장에 있는 각종 차량과 교통이 상대적으로 바쁜 장소에 적합하다.하역 플랫폼, 승강 플랫폼, 하역 플랫폼: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장치는 강판을 용접하여 만든 것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각종 등차교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초청합니다!

견인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 평면 트레일러 견인대 기술을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회전할 수 있는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추가하여 이동이 필요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어 간단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을 실현할 수 있다.다음은 제품의 특징입니다.

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위스바덴기타 제품 정보
  •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 신속한:알림: 위 스 바 덴고정식 유압 등차교어떤 새로운 신호가 출시됩니까? 정보는 당사의 위 스 바 덴고정식 유압 등차교어떤 새로운 신호가 출시됩니까?, 위 스 바 덴고정식 유압 등차교어떤 새로운 신호가 출시됩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위 스 바 덴고정식 유압 등차교어떤 새로운 신호가 출시됩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위 스 바 덴고정식 유압 등차교어떤 새로운 신호가 출시됩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위 스 바 덴고정식 유압 등차교어떤 새로운 신호가 출시됩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